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키별 옷발잘받는체중,미용몸무게 ◀

반응형

키별 옷발잘받는체중,미용몸무게


지난 비타민 프로그램에 흥미있는 내용이 방송이 되었어요.

바로 옷발잘받는체중.ㅋㅋ

보통 마른 연예인분들이나 모델분들보면

일반인들과 다른 옷태를 자랑하잖아요.

딱봐도 일반인과 다른 옷발을 자랑하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ㅋ

이게 남녀 키별로 미용몸무게가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

본인 키와 체중 생각하시고 표에 있는지 찾아보세요!+_+




위의 표가 가장 옷발잘받는 체중을 나타낸거래요.

자,표에 있으신가요?ㅋㅋ

있으시다면 당신은 연예인!!ㅋㅋ



전 없네요.쩝.ㅠㅠㅠ

지금은 해당사항이 안되지만

학창시절과 20대초반까지는 저도 미용몸무게였네요.ㅋㅋㅋ





그쵸..

흔하게 보이는 일반인의 권장 몸무게와는 참 다르죠.

저 몸무게로 돌아갈려면 대체 얼마나 빼야하는거야..ㅜㅜㅜ





출연중이신 김정민의 키와 몸무게로 비교해보았어요.

몸매에 자신감이 있으니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ㅋ

키 173 / 체중 54



네모칸 수치와 비슷하죠?

대박!!+_+

현실성 없는 수치는 아니였네요.

연예인분들 대부분은 다 저 수치에 속하겠죠??





mc가 이거 만든사람이 김정민이다고...ㅋㅋㅋㅋㅋ





옷발잘받는 체중이 있는반면에

사람답게 잘사는 체중도 있다고 해요!ㅋㅋㅋㅋ

한번 볼까요?ㅋ





그냥 사람답게 잘사는 체중.ㅋㅋㅋㅋ

아까와는 달리 몸무게가 갑자기 확~!늘어나네요.ㅋ

다행이다 싶은게 

제몸이 이정도는 아니네요.ㅋㅋㅋ





엄청 푸짐해보이는 저 체중이

bmi수치로 보면 정상군에 속하는 수치라고 합니다.

헐..

숫자로만 보면 통통과 뚱뚱사이 같은데 말이죠..

우리눈이 이미 마른몸에 익숙해진걸까요?

저게 정상수치라 할지라도 전 이번 여름오기전에 다이어트 꼭 성공해서

옷발잘받는 체중으로 만들고 싶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