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장산범 목격담 영화 염정아 신린아 ◆ 장산범 웹툰 무섭..;;

반응형

장산범 목격담 영화 염정아 신린아 ◆ 장산범 웹툰 무섭..;;



여름하면 공포영화,공포체험등 무서운것들이 인기가 많죠~

올여름 공포영화로 '장산범'이 화제더라구요.

전 처음에 사람 이름인줄 알았다는...ㅋ

저는 처음 들어봤거든요.;;;


장산범은 부산 설화로 전해지는 사자처럼 생긴 전설의 괴수를 말하는데

실제로 목격했다는 목격담들도 다수 있는걸로 알려져 더 공포심을 유발하고 있어요.



지난 2013년 8월에 방송된 sbs'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장산범의 실제 목격담을 주제로 방송이 되기도 했습니다.


제보자들의 말에 의하면,

장산범은 '범보다 빠르며 희고 긴 털을 가졌다.'

'바람 같은 소리를 내며 이동한다.'


'얼굴이 너무도 기이하게 생겼으며, 

눈코입이 모두 억지로 재배치 한것처럼 일그러진 모습이다.'


'아버지께서 1970년에 해운대에서 본적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빠르게 기어서 사라졌는데

그날밤 텐트 앞에서 아버지의 이름을 친구의 목소리가 하염없이 불렀다더라.

하지만 친구는 아버지 옆에서 잠들어 있었다.'


장산범 목격담 영화 염정아 신린아 ◆ 장산범 웹툰 무섭..;;


영화 장산범의 줄거리를 보면


도시를 떠나 장산으로 이사 온 희연(염정아)은

무언가에 겁을 먹고 혼자 숲속에 숨어있는 여자애(신린아)를 만난다.

희연은 소녀를 집으로 데려오지만,

남편(박혁권)은 딸 준희의 목소리를 흉내내는 이소녀를 수상하게 여긴다.

소녀가 찾아온뒤 하나둘씩 실종되는 사람들.

사라진 시어머니와 남편..

그리고 들려오는 '그것'의 목소리.

누군가 우리 가족의 목소리를 흉내내고 있다!


장산범 목격담 영화 염정아 신린아 ◆ 장산범 웹툰 무섭..;;

영화 장산범 티저 예고편.


예고편만 봐도 무섭네요.;;;

근데 또 재밌을듯.ㅋㅋ




드라마 피고인에서 사랑스런 지성의 딸로 나와 활약했던 아역배우 신린아가

미스터리한 소녀를 연기한다고 해요.

티저 예고편에서 신린아가 다른사람 목소리를 내던데..

이 귀여운 꼬마 숙녀가 보여줄 스릴러.

기대됩니다.


영화 장산범은 다음달인 8월 17일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일단 소재가 독특한지라...

영화 보기에 앞서 장산범 웹툰도 찾아봤어요.ㅋ

어후..근데 이거 무서워요.ㅠㅠ

현재 다음 웹툰에서 연재중인데 5화까지 연재가 되었네요.



3년전 실종.혹은 죽은줄 알았던 여자에게서 걸려온 전화를 받고

세명의 친구가 장산에 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벌써 세친구중 두명이 죽음.;;;

공포,스릴러라는 장르답게 심장 쫄깃쫄깃하니 재밌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