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위시리스트/애드센스&프로그램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했어요.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했어요.


오늘은 완전 가을날씨네요.

하늘은 파랗고,바람은 선선하고,햇볕도 좋구요.

점심시간 짬내서 머리 자르고 왔는데 머리도 가벼워서 좋고 ㅎ 이래저래 오늘은 기분이 참 좋습니다.


사실 아침 출근길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왜냐면..구글에서 우편물이 왔거든요.

바로 애드센스 핀번호.

받아보기까지 2주정도 소요된것 같습니다.

명절만 아니였으면 더빨리 도착했을것 같아요.



핀번호는 누적금액이 10달러이상되면 자동으로 발송이 되는데 

구글에서 한번 더 계정정보 인증하는 수단으로 이용됩니다.

핀번호가 제대로 등록이 되어야 나중에 수익금도 지급받을수 있어요.





모자이크 처리된부분에 핀번호가 쓰여져 있습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왼쪽에 나와있는 순서대로 하심 되어요.

간단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받으니까 뭔가 소속감도 들고 기분 좋네요.^^

아직 지급받을정도의 누적금액이 아니여서 외화통장은 만들지 않았어요.

조금더 채워지면 그때 만들생각입니다.


수익이 쭉쭉 오르길 바라며..

오늘도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