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성훈 나이 콩콩콩 키 본명 성훈 수영 애타는로맨스

반응형

성훈 나이 콩콩콩 키 본명 성훈 수영 애타는로맨스


금요일을 마무리하는 방법은

바로 '나혼자산다' 보기.ㅋㅋㅋㅋ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오늘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오랜만에 배우 성훈의 일상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김민교 닮으신(?)ㅋ 호랑이 관장님,트레이너등 체육관 식구들과 함께

먹방 캠핑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성훈은 고기 15팩을 이들과 함께 4시간 동안 쉬지 않고 흡입했다고 해요.ㅋ

사진을 보면 고기 뿐만 아니라 소시지,라면까지 ㅋ

한 층 업그레이드된 먹성을 과시하고 있습니다.ㅎ



제작진에 따르면 성훈은 새빨간 고기를 보고

"익었다!"를 외치며 먹으려고 달려드는등 넘치는 식욕을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번 캠핑에서는 관장님의 허락하에 봉인이 풀린

어마무시한 식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요.




논스톱 먹방과 함께 호랑이 관장님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역시 호랑이 관장님이 호락호락 음식을 허락할리 없겠죠?ㅎ

호화스러운 먹방뒤에 숨겨진 관장님의 빅피처 운동!!

 


헬스장 식구들에게 둘러쌓여 강제 스트레칭을 당하는 성훈 모습.ㅋ

벌써부터 재미져요~ㅎㅎㅎ



성훈 나이 콩콩콩 키 본명 성훈 수영 애타는로맨스



<나혼자산다>첫 방송때 

입금전과 입금후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성훈.ㅎ




자다 막 일어나 까치집 지은 듯한 머리와 늘어진 런닝차림 ㅋㅋ

거기다 씨리얼을 봉지에 우유를 부어먹는 모습으로

mc들을 경악하게 만들었죠.ㅎ


전현무 : 누가 가둬놨나,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는 굉장히 차갑고,도도한 이미지로 알고 있었는데

그런 이미지를 한번에 깨 줬어요.ㅋ

오히려 털털하니 더 호감이 감.



성훈은 만화방에서도 먹방을 찍어 화제가 됐었는데요.

(전현무 표정봐..ㅋㅋㅋㅋ)


나 진심 이방송 볼때 라면 끓일 뻔!!!ㅋㅋ



성훈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로 본명은 방성훈,

키는 18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 출신으로 용인대 사회체육학과를 나왔으며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당시 신기생뎐의 남자주인공은 경쟁률은 무려 1000:1  !!!!

어마어마한 경쟁률에 남자주인공을 맡은 성훈에게 시선이 쏠릴수 밖에 없었죠.


이후 드라마 '아이가다섯', '오 마이 비너스', '애타는로맨스'등에 출연했습니다.



팬미팅에서 '애타는로맨스' ost였던 노래 <똑같아요>를 불러 한때 화제가 됐었죠.ㅎㅎㅎ

노래가사에 콩콩콩이 나오는.ㅋ

노래 제목이 콩콩콩 인줄 알았다는...ㅋㅋ

지금도 성훈을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연관검색어에 '콩콩콩'이 나와요.ㅎ




성훈은 섹션tv연예통신과의 인터뷰중

자신의 수식어중 '키스장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키스장인'이라고 불린다고 하자

성훈은 이에 '실제로는 키스를 되게 못한다며 전 여자친구들한테 키스 못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며 솔직하게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됐던 성훈의 수영 실력!!

성훈은 실제 수영선수 출신으로 알려져있는데요.

20대 후반까지 14년을 했는데 그만둔 계기로 박태환 선수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접영 50M기록이 25초 중반이 나오는 등 전국대회 신기록을 세웠었는데

박태환과는 비교도 할수 없었다며,

노력해서 따라갈수 있는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결국 수영을 그만두는 결정적 계기가 됐음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