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양이꿈 해몽 모음 :-)

반응형

고양이꿈 해몽 모음


실제로 보면 냐옹냐옹~ㅎ귀여운 냐옹이.^^

하지만 다른 동물과 달리 예로부터 영물로 여겨지는 동물이다보니 

왠지 꿈에 나타났다고 하면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들거나, 의미심장하게 느껴지기도 하는것 같아요.

예전에 '전설의고향'에도 고양이가 그런 존재로 나오곤 했었죠.ㅎㅎ



꿈 해몽이란게 현재 내가 처한 상황에 빚대어 해석이 되기도 하고

꿈속의 어떤 행동에 따라 해석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꿈 해몽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 사진속 새끼 고양이 너무 귀엽+_+)


고양이에게 물리는꿈


대부분 태몽으로 해석을 하며 똑똑한 아이가 태어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검은고양이한테 물리면 더욱 좋다네요.



고양이를 죽이는 꿈


걱정되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된다는것을 암시합니다.



새끼고양이가 나오는 꿈


금전적 여유가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오호~~이런 꿈 꿀때는 로또 사러 가야겠어요.ㅎ



흰색고양이가 나오는 꿈


이또한 태몽으로 외모가 출중한 아이가 태어날것을 암시합니다.



양이를 귀여워 하는 꿈


쓰담쓰담 귀여워 하는꿈은 힘든일이 생길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네요.





고양이와 악수하는 꿈


손해볼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런꿈을 꿨을때는 조심하는게 좋겠죠?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소중한 물건을 분실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할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고양이가 쫓아오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있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을 뜻합니다.

특히 이런꿈은 사고를 당할수 있으니 자동차를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고양이와 눈을 마주치는 꿈


이또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질병에 걸릴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길몽이면 기분이 좋고,

흉몽이더라도 미리 조심하라는 뜻이니 너무 큰 의미는 두지 않는게 좋겠죠?^^

오늘 날씨가 무척 덥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