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한혜진 차우찬 열애 이혼남 연봉 송다예

반응형

한혜진 차우찬 열애 이혼남 연봉 송다예



'나혼자산다'의 쿨한 언니 한혜진이 LG 트윈스 소속 투수 차우찬과 열애중으로 알려졌죠.

방송에서 은근 전현무와 썸(?)을 타는 설정들이 나와

재밌었는데 실제는 다른분과 열애중..ㅎㅎㅎ

하긴 방송에서 한혜진이 여지를 준적은 없었죠..ㅎ 그냥 재미였죠.ㅎ


차우찬은 100억대 연봉을 받는 선수.

와..야구는 잘 모르지만 100억대 연봉을 받는 선수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한혜진은 열애설 기사후 쿨하고 털털한 이미지답게 빠른 인정과

방송에서 솔직한 속내를 밝혀 더 호감이 가더라구요.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한혜진은 공개 열애후 갖는 부담감을 언급했어요.

만난지 얼마 되지않아 공개가 된 상태라 감당이 안된다며

차우찬과 계속 갈지.. 안갈지 모른다고 솔직한 고백을 하기도 했죠.ㅎㅎ


역시 쿨한 여자.ㅋ

두분이 현재 정말 깊은 사랑을 하는 사이라면 저런 얘기 하기 힘들텐데..

만난지 얼마 안됐으니 가능한 얘기겠죠~^^


한혜진 말이 맞는 얘기죠.

사람 일이라는게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니깐요.ㅎ


한혜진 차우찬 열애 이혼남 연봉 송다예


두분의 열애가 공개되면서 차우찬의 과거 또한 주목받고 있는대요.

다름아닌 차우찬이 2015년 송다예씨와 

결혼준비 과정에서 먼저 혼인신고를 했던 적이 있었는데

결혼식을 올리기전에 이별하게 되어서

서류상에 이혼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법적으로는 이혼남이 된셈...



전현무 앞에서 금기어가 된 단어 3가지.ㅋ

혜진,달심,야구...ㅋㅋㅋ




한혜진은 국내 탑모델로 자기관리가 철저한 모델로 알려져있어요.

나혼자산다에서의 모습도 가식없고,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같은 여자가 봐도 멋지더라구요.

모델이라고 해서 그냥 깡마른줄 알았는데

복근 보이시나요???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한혜진 차우찬 열애 이혼남 연봉 송다예




자기 일 잘하는 멋진 여자 한혜진.

차우찬과의 공개연애도 응원할께요.ㅎ

결혼은 천천히 해주세요.^^

'나혼자산다' 지금 멤버들 넘 재밌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