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김사랑 나혼자산다 나이 진짜 40대 맞아?

반응형

김사랑 나혼자산다 나이 진짜 40대 맞아?



배우 김사랑의 리얼 예능 출연!ㅎㅎ

바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 

예능에서는 거의 볼수 없었던 분의 출연이다보니 화제가 되는듯해요.


골프웨어 브랜드 광고 촬영을 함께한 

다니엘 헤니의 경험담을 듣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빼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죠.ㅎ


첫 예능 출연이지만,

솔직 담백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더욱 사랑 받으실거라 생각되요.





위의 사진들은 나혼자산다 김사랑 편 모습인데..

사진이 쫌...ㅋㅋㅋ

사진부터가 뭔가 설정샷 느낌남..ㅋㅋ 뭔가 어색..ㅋㅋㅋ



행여 설정은 하지 마시길...

나혼자산다에 나와 대부분 호감지수를 높여 나가셨지만,

최근 반대로 비호감 지수를 높이신분도 있기에..ㅋ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거라 믿을께요.ㅋ

김사랑 자연스런 일상의 모습 기대합니다.^^



김사랑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 사진.



김사랑 나이는 1978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40세.헉....

대체 어딜봐서 40???



쇼파에 그냥 앉아 있을 뿐인데 다리 길이가....

꼭 마네킹 다리 같음.



실제 나이가 40세라지만 

외모와 몸매,옷스타일만 보면 그냥 20대 후반~30대 같아 보임.



이건 김사랑 졸업사진.


지금과 많이 닮아있어요.ㅎ


외모가 곧 재산인 연예인의 직업 특성상 

과거 외모가 현재와 전혀 다른경우도 많이 봐왔던 터라..ㅋ



미스코리아 출신이라 김사랑 하면 늘 외모와 몸매가 화제가 되는듯.

명품 몸매의 소유자 답게 포즈에서도 자신감이 넘치네요.^^












젓가락 다리...;;;

진짜 가늘고 긴 김사랑 다리.ㅎㅎ

부럽네요.ㅎ




최근 사진인데 그냥 20대 대학생같음.;;;







시크릿가든 때의 모습.

개인적으로 이때 맡은 윤슬역할이 참 잘 어울렸어요.

당시 김사랑의 패션 또한 인기였는데 ㅎ

김사랑만의 고급진 이미지와 잘 맞았던것 같아요.


이번 나혼자산다 예능 출연을 계기로 

좀 더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