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우도식당 우도설빙면 한라산볶음밥 좋으다♩전기차 재밌어

반응형

우도식당 우도설빙면 한라산볶음밥 좋으다♩전기차 재밌어



지난번 제주도 여행가서 너무 좋았던 우도.

늦은 포스팅.ㅋㅋㅋ

숙소에서 아침 일찍 출발~

우도로 향하는 배에서 식당 먼저 섭외해놓고..ㅋㅋ




우도 여행의 필수! 전기차!

우도는 이런 전기차나 스쿠터를 대여해서 섬 여행을 할수가 있어요.

전기차를 타고 섬 한바퀴를 돌아보는 코스랍니다.


걸어서는 절대 섬을 다 둘러볼수 없어요.ㅋ

우도가 은근 크답니다.


저희는 2명이 함께 탈수 있는 전기차를 대여했어요.




이렇게 해안도로 타고 우도 섬 투어 시작~!ㅎ






우도식당 우도설빙면 한라산볶음밥 좋으다♩전기차 재밌어


구경하면서 맘에 드는 곳이 있으면

잠시 멈추고 사진도 찍고 경치 구경 하심 되어요 ㅎ




우도항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우도 설빙면.

출발하기전부터 찜해놨던곳.ㅋ

일단,허기진 배부터 채우기!





식당안에는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밖의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우도 설빙면이라는 상호위에 제비집이~!ㅎㅎㅎ


제비집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와..신기해..ㅎ

게다가 어미 제비가 왔다 갔다하면서 새끼를 보살피더라구요.ㅎ



우도식당 우도설빙면 한라산볶음밥 좋으다♩전기차 재밌어



주문을 해놓고 기다리는 중에 신랑 친구가 사온 자연산 해산물.

바닷가앞에서 판매하시는분께 사온건데  작은 접시 하나인데 5만원.ㅡㅡ;;;


자연산이라 그런가???암튼 비쌌음.ㅜㅜ



우도 설빙면의 블로그에서 봤던 유명한 메뉴들 한가지씩 시켜보았어요.ㅋ



성게톳 비빔밥 : 1만5천원







제가 예전에 통영에서 성게 비빔밥을 시켰다가 비린내나서 못먹고 나왔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와는 다른맛?!

여기껀 맛있었어요.ㅎㅎ






뿔소라 전복 뚝배기 : 1만3천원




흑돼지 해물 볶음 : 1만5천원 (2인이상 주문)





흑돼지 해물 볶음을 다 먹은후 먹을수 있는 한라산 볶음밥.

3천원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메뉴!ㅋㅋ

한라산 모양의 볶음밥이예요.ㅎ

비주얼이 끝내줍니다.ㅎㅎ

만들어 주는 과정을 보면 더 재밌어요.ㅎㅎㅎ

계란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바닥쪽 계란이 익으면 뒤적뒤적 섞어서 먹으면 되요.^^



우도식당 우도설빙면 한라산볶음밥 좋으다♩전기차 재밌어


우도 설빙면 맞은편에 바닷가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맛있게 먹은후엔 바닷가도 거닐고...참 좋았던 우도...

여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정도로 좋았던 우도.

또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