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보이차 효과 김지선 다이어트 ♪

반응형

보이차 효과 김지선 다이어트 ♪



365일 체중과의 싸움.ㅋㅋㅋ

저만 이런건 아니죠?;;;;;ㅋ

여름이다보니 홈쇼핑에도 다이어트 식품들이 많이 나오나보더라구요.


차 문화가 발달된 중국.

중국음식들이 대부분 기름진데 그에 반해 비만인 사람이 많지 않은 이유가

바로 '차'를 자주 마시기 때문이라고 해요.

작년에 중국여행 갔었는데 음식점에 가면 가장 먼저 주는게 물이 아닌 차 더라구요..


그중에 갈산 함유량이 많이 들어있는 보이차는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다보니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ㅎ



김지선 다이어트로 유명하다는 휴럼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구요.

제가 구입한건 아니고..ㅋㅋㅋ

언니가 샀길래 한박스 나눔 받았어요.ㅋㅋㅋ




이 한박스가 한달분이구요.

한달분 체험 해보려구요.ㅋㅋ


보이차 효과 김지선 다이어트 ♪



큰박스를 열면 작은박스 4개가 들어있어요.

작은 박스 1개 = 1주일분.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 성분을 보면

보이차추출물, 판톤텐산칼슘,비타민B6,비타민B1,비타민B2,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등이 함유되어있어요.



먹는 방법은 1일 1회,

1회 복용시 2정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답니다.




영양성분별 함량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보이차 효과 김지선 다이어트 ♪


하루 섭취량 2알이 요렇게 묶여 있어요.

케이스가 쓸데없이 고급짐.ㅋㅋㅋ


알약은 조금 큰편이구요.

쓰거나 그러진 않아요.

다만 커서 저처럼 큰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은 

목에 걸리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예로부터 보이차는 맛이 쓰고,성질이 강해서 기름기와 고기의 독을 없애준다고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식독을제거해 나잇살과 비만에 효과가 있는걸로 알려져있어요.


보이차 속의 갈산 성분은 체내 지방 축적 억제 및 배출에 도움을 주며

갈산의 함유량은 녹차의 13배 높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