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황혜영 남편 김경록 쇼핑몰 투투 ☆

반응형

황혜영 남편 김경록 쇼핑몰 투투 ☆


그룹 투투의 멤버였던 황혜영.

당시 귀여운 외모에 무표정한 모습으로 인기가 많았어요.ㅎ

이후 사업가로 변신한 그녀.



연예인 1세대 쇼핑몰인 '아마이'

그시절 한때 유행처럼 연예인이 하는 인터넷쇼핑몰들이 

우후죽순 많이 생겨나기도 했는데 지금까지 하는 분은 몇 안되죠.



일명 황혜영 쇼핑몰인 '아마이'는 잘나갈때는 연매출 100억을 터트리기도 했다고.

직접 모델로도 활동하며 쇼핑몰을 키워간 CEO 이기도 한 그녀.

쇼핑몰 이름은 '아마이'로 지금도 꾸준히 롱런 하고 있어요.



예전에 라디오스타에 나오셨을때 모습인데,

세월이 많이 흘렀는데도 예전 미모 그대로 너무 예뻐서 놀랬어요.ㅎ

피부도 어찌나 좋은지..+_+



황혜영은 민주당 전 대변인 김경록과 결혼해 한번더 화제가 됨.



2010년 모임에서 우연히 지금의 남편인 김경록을 만나고 호감을 느낄때쯤

황혜영한테 뇌종양이 발견 됐는데 수술할때 옆을 지켜주며

이사람 옆에 내가 없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황혜영 역시 이사람한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 

이후로 두사람은 늘 함께 하게 됐다고 해요.


황혜영 남편 김경록 쇼핑몰 투투 ☆



2013년 12월엔 아들 쌍둥이를 얻은 두사람.




황혜영의 뇌종양 투병은 사랑으로 치유된듯.ㅎ


황혜영 남편 김경록 쇼핑몰 투투 ☆


한때 정치인으로 활동했던 황혜영 남편 김경록은

현재는 정치인으로서의 생활을 마감하고 교수로써 대학 강의에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두분 러브스토리도 그렇고 참 예쁜 부부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