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예쁜토분, 빈티지토분이 한곳에 - 데팡스

반응형

예쁜토분, 빈티지토분이 한곳에 - 데팡스


안녕하세요.유주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본방사수 하느라 오늘은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ㅎㅎ


이번에 몇가지 식물들을 구매하면서 분갈이할 화분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토분을 좋아하는데 

오프라인 매장에는 종류가 많지도 않고 가격도 훨씬 비싸더라구요.

역시나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온라인쇼핑몰이 훨씬 저렴.

색상도 다르고,사이즈별로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도 좋구요.





택배박스가 여러개 도착!

택배는 늘 반가워요~ㅎ





포장 완전 꼼꼼하게 잘되서 왔어요!

빵빵한 에어캡 보이시나요?

감동감동!+_+

꼼꼼한 포장덕분에 깨진것 하나없이 잘 도착했답니다.



예쁜토분/ 빈티지토분/ 데팡스


오프라인매장에서 살때는 토분은 황토색만 있는줄 알았는데 

여기 쇼핑몰보니까 색깔도 모양도 여러가지더라구요.

모카색상도 예쁘고.





품질좋은 이태리토분이예요.

사용하면 할수록,시간이 지남에따라 더욱 빈티지스럽게 변하는 토분.

식물을 심었을때 가장 예쁜화분인것 같습니다.



예쁜토분/ 빈티지토분/ 데팡스




우선 내가 가장 애정하는 유칼립투스를 옮겨주었어요.







모카색상의 토분에는 휘커스 움베르타를 옮겨심었습니다.

일본에서 인테리어식물로 유명하며 공기정화식물로 많이 알려져있는 요아이.

실내식물로 딱 좋아요.


예쁜토분에 옮겨심으니 식물들이 더 예뻐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