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농심 콩나물뚝배기 :: 쌀국수컵라면 ♪

반응형

농심 콩나물뚝배기 :: 쌀국수컵라면



요즘 라면 참 유행이 많은것 같습니다.

신제품도 잘나오고요.

한참 짜왕이 핫하더니 바로 짬뽕라면이 유행이였죠.

특히 진짬뽕 한동안 저도 참 많이 먹었습니다.



오늘은 저녁대용으로 농심에서 나온 콩나물뚝배기를 먹어봤어요.

이런종류도 컵라면으로 나오네요.독특합니다.

포장에 아침식사라고 써있네요.ㅎ

난 저녁식사 대용인데.ㅎ


그만큼 아침에 먹기에 부담없는 라면이라는 뜻이겠죠?





쌀국수라면이라 뭔가 독특해보여요.

스프에 콩나물이 2.5% 함유.면은 쌀 함유가 80%라네요.

먹기전부터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맛일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쌀국수라 야들야들한 얇은면이구요.

면이 얇아서 금방 익을것 같습니다.

성격급하신분들 먹기 딱 좋을것 같은 라면입니다.ㅎ





고명 후레이크와 시원한 콩나물스프가 들어있는 농심 콩나물뚝배기.

콩나물스프라고 되어있어서 

술마신 다음날 왠지 아침 해장용으로 먹어도 될것같은 느낌입니다.^^




농심 콩나물뚝배기의 열량은 355칼로리구요.

일반 컵라면보다는 칼로리가 낮은것 같습니다.




처음먹어보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살짝 사리곰탕면 국물과 잔치국수 국물맛의 중간맛?!

국물맛도 순하니 좋았고 쌀국수면이라 소화도 잘될것 같은 느낌.ㅎ

가끔 먹어질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