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새치머리염색약 추천 :: 리엔 흑모비책 좋아요!

반응형

새치머리염색약 추천 :: 리엔 흑모비책 좋아요!



어제 신랑 머리 염색해줬어요.

20대후반부터인가 유전의 영향때문인지 새치가 있는편이였어요.

현재 30대후반인데 새치인지..흰머리인지 갈수록 엄청 늘어나요.ㅠㅠ

은근 스트레스라는..


그래서 꼬박꼬박 한달에 한번은 꼭 해줘야하는 염색.





제가 자주 이용하는 리엔흑모비책.

소셜에서 1+1에 저렴히 구매할수 있답니다.

저렴할때 저는 여러개 구매해놔요.

어차피 한달에 한번은 꼭 해줘야하는거라.


간혹 새치머리에는 염색이 잘 안되는 염색약도 있는데 이건 잘 되더라구요.

얼룩도 없이 잘되고, 냄새도 독하지 않고.






정수리쪽이랑 귀옆쪽이 특히나 많아요.

희끗희끗.



새치머리염색약추천


리엔흑모비책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일단 설명서와 염색약 1제와 2제 각각 3개씩 되어있구요.

나눠져 있어서 다 사용하지 않으실분들은 나중에 사용할수도 있어서 좋아요.


저희 신랑은 머리숱이 많아서 다 사용함.ㅎ



그리고 트리트먼트,빗,용기,비닐가운과 장갑이 들어있답니다.





1제와 2제를 용기에 잘 섞어서 사용하심 되어요.

골고루 도포해준다음 30분정도 방치후 감아주었어요.





염색후 새치머리가 감쪽같이 사라졌어요.ㅎ

염색 잘됨.

염색 하나 했다고 회춘한듯 젊어보이네요.ㅎㅎㅎ




염색잘되죠?ㅎ

리엔 흑모비책 새치머리염색약으로 추천합니다.



......................

내일은 날씨가 더 춥다고 해요.

이러다 금방 겨울오겠어요.ㅠㅠ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