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믹스커피 추천- 네스카페 대용량 짱!!!

반응형

믹스커피 추천- 네스카페 대용량 짱!!!



비가 와서 그런지 쌀쌀하니 추운 밤입니다.

집에서 보통 여름차림으로 지내는데 오늘은 긴옷으로 바꿔입었어요.

며칠전까지만 해도 얼음동동 띄운 커피나 시원한커피만 주로 마셨는데 

날씨가 이러니 이제는 따뜻한 커피가 땡기네요.



일터에서 마실 대용량 믹스커피를 구매했어요.

찬바람불땐 역시 믹스죠.ㅋㅋ

손님접대용으로도 많이나가고..뭐..저도 먹구요.ㅎㅎ



예전엔 맥심 제품만 구매했었는데 네스카페를 알고부턴 여기꺼만 찾게되요.

가성비 짱!!

가격은 2만초반대에서 구입.


맥심 믹스커피랑 크게 다를게 없더라구요.맛이.

근데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보니 선택은 네스카페로 기울게 되네요.



믹스커피 추천



인터넷으로 구입했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쿠폰 혹은 카드할인이 있어서 더 저렴히 구매할수 있다는게 장점!!!

요즘은 배송도 대부분 칼배송이다보니 온라인쇼핑으로 구입하는게 이득같아요.





예쁜 수지씨 얼굴이 그려있는.^^

320스틱이 들어있는 네스카페 대용량 믹스커피!!!



320스틱.엄청 많아요.

박스 열자마자 풍족한 느낌이 마구마구 전해져요.ㅎ





한동안은 잊고 먹을만큼 양이 많답니다.

단,칼로리가 높으니 적당히 조절해서 마시는게 좋겠죠.

네스카페 대용량 굿~!

믹스커피 찾으시면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