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깻잎두마리치킨 - 치바로우 먹어봤어요.

반응형

깻잎두마리치킨 - 치바로우 먹어봤어요.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보니 안개가 잔뜩 끼어있었는데

지금은 언제 그랬냐는듯 날씨가 좋네요.

집에 새로운 배달책자가 붙어있길래 뒤적뒤적보다가 

참지못하고 야식을 시켜먹었어요.ㅜ


깻잎두마리치킨이라는 곳인데 개그우먼 김지민씨가 모델로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깻잎두마리칩킨이라고 되어있네요.

칩킨이 무슨뜻일까요?ㅎ





치바로우 + 순살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치바로우는 치킨과 꿔바로우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꿔바로우 탕수육 쫀득하니 참 좋아하는데 꿔바로우를 생각하며 주문했어요.ㅎ


가격은 21.0


맛은 5번 깻잎후레쉬갈릭맛으로 .


여기는 원하는 양념맛을 골라서 주문하심 됩니다.








드디어 깻잎두마리치킨 - 치바로우 세트메뉴가 도착했어요.

왼쪽이 치킨순살과 오른쪽이 치바로우입니다.

가운데에 감자튀김과 김말이튀김2개가 들어있구요.


치킨에서 빠질수 없는 달달한 무와 깻잎,소스,그다음 레몬소스도 있답니다.


레몬소스가 탕수육 소스예요~!






그렇지 않아도 치킨 색상이 왜이렇게 진하지?궁금했는데

이유가 포장박스에 딱 적어있네요.


천연염지방식을 고수하며 다량의 야채를 함유해 

치킨 겉색상과 치킨속살이 다소 진하게 나올수 있다는 문구가 적어있습니다.



튀김옷 자체에 깻잎을 넣고 반죽을 하는지 초록초록한 색깔들이 보여요.





세트메뉴라그런지 양은 푸짐해보입니다.




전 꿔바로우의 쫀득한 맛을 생각하고 주문한건데

소스만 꿔바로우 소스였다는...;;;

그래서 치바로우는 그냥 바삭바삭.ㅎ



깻잎두마리치킨 처음 주문한곳인데 

맛은 괜찮았지만 생각했던 맛이 아니여서 조금 실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