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토하는꿈 피흘리는꿈 피나는꿈 해몽 모음 ◆

반응형

피토하는꿈 피흘리는꿈 피나는꿈 해몽 모음 ◆



현실에서도 피를 보면 왠지 모를 공포감이 생기기 마련인데

꿈이라고 다를바 없겠죠?

스스로가 꿈이라고 인지를 못하니 꿈도 마냥 현실처럼 느껴져요.


제가 어젯밤에 꿈을 꾸었는데

피를 왈칵하고 토하는 모습이 내모습이 너무도 무서워서 잠이 깼어요.

지금도 생생함..덜덜;;;;;;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이준기님 사진 캡처.

피 토하는 이미지를 찾다보니..ㅋㅋㅋㅋㅋ


오늘은 이처럼 섬뜩(?)할수 있는 피와 관련된 꿈 해몽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제가 어젯밤에 꾸었던.

- 피 토하는 꿈

횡재수, 재물운이 생길수 있는 길몽이라고 해요.ㅎ

생각지도 않았던 재운이 생기는 신호이며 피를 많이 토할수록 그 행운도 같이 커진다고 하네요.

실제 이같은 꿈을 꾸고 복권 당첨된 사례도 있을만큼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피가 상징하는것은 행운,돈,재물,성공,분노,고민거리등을 암시.


피를 토하면서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었다면

고민거리나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깨끗하게 정리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제가 꾼 꿈은 뭘까요?ㅋ 

무서운나머지 토하면서의 느낌은 기억도 안나는데..ㅋㅋ

일단, 로또는 한장 사봐야 겠네요.ㅋㅋㅋ



피토하는꿈 피흘리는꿈 피나는꿈 해몽 모음 ◆


- 손에서 피가 흐르는꿈

손으로 하는 창작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 칼과 같은 날카로운 물체에 찔려 피 흘리는꿈

재물이 들어오고 소원성취하게 됨을 뜻합니다.




- 머리에서 피가 나는꿈

취업,합격,명예등을 상징해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운이,

직장을 구하고 있다면 취업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코피를 흘리는꿈

직장인의 경우에 승진운이 생길수 있고, 학생의 경우에는 시험 합격운이 있는 꿈 해몽.

하지만 코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흐른다면 오히려 좋은꿈이 아니라고.

자존심이 구겨지는 일이 생길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 눈에서 피가 나는꿈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여러가지 말썽이 일어나 힘들게 됨을 의미합니다.

피눈물은 역시 안좋군요.;;



피토하는꿈 피흘리는꿈 피나는꿈 해몽 모음 ◆


-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꿈

지위가 상승되고 재물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 내가아닌 상대방이 피흘리는 꿈

꿈속의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욕조에 가득 피가 들어있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번창하게될 꿈이며, 재물운 또한 상승!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