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닭띠와 잘맞는띠 / 상극인띠

반응형

닭띠와 잘맞는띠 / 상극인띠



이제 이틀만 지나면 2017년 새해가 밝아오는데요.

2017년은 정유년.붉은 닭의 해라고 합니다.

저역시 닭띠라서 그런지 왠지 기대되는 해이기도 해요.^^



우선 닭띠의 성격을 보면,

새벽을 알려주는 동물답게 부지런함과 남과 친화적인 성격이 많구요.

공상을 잘하며 남에게 싫은소리는 잘 하지 못하고

무슨일이든 계획적으로 일처리를 하는 꼼꼼한 성격이 라고 합니다.

안좋은점은 고집이 세고 살면서 우여곡절을 많이 겪는다고 해요.


포스팅하면서 보니 왠지 제 성격과 비슷한점이 많네요.ㅋ

우여곡절도 맞는것 같고..ㅠㅠ

2016년은 병신년답게 개인적으로 안좋은 일들이 많았고,

우리나라도 현재 진행형이죠...ㅜㅜ






먼저, 좋은것부터~! 닭띠와잘맞는띠를 알아볼께요.

닭띠와 잘맞는띠는 용띠,뱀띠,소띠가 잘 맞다고 해요.

주위에 용띠는 없지만 뱀띠,소띠가 있네요.ㅋㅋ



우선 용띠와는 서로 조화가 잘되서 서로를 잘 이해하며 지속적인 관계가 유지되는 사이가 된다고 합니다.

뱀띠는 결혼이나 연애사업등 동반자로써 훌륭한 관계가 된다고 해요.

소띠는 팀웍이 좋은 관계로 사업파트너로써도 좋은 사이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엔 닭띠와상극인 띠를 알아볼께요.

닭띠와상극인띠는 호랑이띠,토끼띠,쥐띠,개띠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친구들 대부분이 빠른이라 개띠 친구들이 많은데..상극이네요.ㅋㅋㅋ

이런...ㅋ


내년이 정유년이다보니 알아봤는데

그냥 재미로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ㅎ



2017년 닭의해 답게 우여곡절 그만 겪고 ㅋ

좋은일만 생겼음 좋겠어요.

닭띠 여러분들 모두 행운이 깃드는 2017년 되길 바랍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