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호박고구마말랭이 칼로리?!

반응형

호박고구마말랭이 칼로리?!



와..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예요..

켁켁....알레르기비염있는 저는 이런 날씨에 완전 쥐약이예요.ㅠㅠ

코를 얼마나 풀었는지 아침에 코피까지 나고..또르르 ㅠㅠ

아침부터 재채기에 콧물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이제 약기운이 도는지 조금 나아졌답니다.

화창한.푸른하늘이 그립네요.ㅜ



오늘은 반가운 택배가 왔어요.

친구가 아이들과 같이 먹으라며 간식을 한아름 보내주었답니다.

요즘 방학이라 그렇잖아도 아이들 끼니며 간식이며 정말 고민이 많은데

친구덕에 고민이 조금 덜었네요.^^

당분간은 간식 걱정 안해도 될것 같아요.ㅋㅋㅋ


겨울철 영양만점 간식인 고구마말랭이.

친구가 보내준건 호박고구마말랭이예요.노랑노랑하답니다.ㅎ




손큰 친구가 많이도 보내줬네요.

한팩에 하루먹을 적당한양씩 소포장되어 들어있구요.

지퍼백으로 포장되어있어서 먹고 남았을때 보관하기도 좋답니다.


아침 못먹고 출근할때 가방에 한팩씩 쏙쏙 넣어가지고 출근해도 좋을것 같아요.ㅋ




호박고구마말랭이 칼로리는 100g당 330칼로리.

집에 고구마(생)가 있는데 언제 시간내서 말랭이 좀 만들어야지..생각했는데

손이많이가서 막상 시간내서 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선물로 받아서 넘넘 좋아요!ㅋㅋ




호박고구마로 만든거라 노랑노랑해요.

달달하구요.

과자 먹는것보다 이런게 영양가도 높고 포만감도 있어서 이런 토속적인간식 좋더라구요.

우유나 쥬스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보관방법은 금방 먹을수 없는건 냉동실에 보관해두시고 드시면 좋아요.

금방 드실건 냉장실에 넣으시면 되구요.


단점은 먹다보면 자꾸 나도 모르게 손이 간다는.ㅋ

호박고구마말랭이는 칼로리가 아무래도 높다보니 적당히 드시는게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