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도깨비 NG,비하인드 - 도깨비소환 스페셜♡.♡

반응형

도깨비 NG,비하인드 - 도깨비소환 스페셜♡.♡



우리의 깨요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ㅋ

깨.요.일 재소환!!ㅋㅋ



다시 돌아오니 속도 없이 좋구나~ㅋㅋ

2월 3일(금),4일(토) 오후 6시 40분에 도깨비 소환 스페셜을 방송한다고 해요.

예고편만 봐도 저절로 웃음이 나니 퍽 난감하네요.ㅎ




깨비후유증을 날려버리기 위해 준비한 도깨비 NG,비하인드 컷.

신탁커플 보니 무지 반갑네요.^^




겁많은 공깨비.ㅋㅋ





주문하신 도깨비 비하인드 나왔습니다.ㅋㅋㅋ

오예~~ㅋㅋㅋ




현실웃음.ㅋㅋㅋ





예고편조차 소장하고 싶게 만든다는!






저 윙크는 누구에게???ㅋ

저승이?ㅋㅋ




ㅋㅋㅋㅋㅋ

즐겁게 촬영한것같아 더 보기 좋은듯 해요.

서로서로 다 사이도 좋은것 같구요~





도깨비 비하인드 넘넘 기대돼요!!!

NG 컷은 드라마와는 다르게 또 큰 재미가 있죠~ㅎ

예고편만 봐도 흐뭇해진다는.



도깨비 소환 스페셜 꼭 본방사수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