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도깨비후속 내일그대와 인물관계도 - 이제훈 표 로코 ♡

반응형

도깨비후속 내일그대와 인물관계도 -이제훈 표 로코 ♡




나는 시간여행자와 결혼했다.

미래의 내가 말했다.

이 여자와 결혼한다고.



도깨비가 끝나서 이제 주말에 뭐 보지?

허전한 마음이 컸는데 이번주 금요일 도깨비후속으로 

@ tvn드라마 내일그대와가 첫방송 됩니다.

신민아,이제훈 주연.



신민아씨는 예고편만 봐도 

워낙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강한 배우다보니

러블리~러블리~하더라구요.ㅎ


이제훈씨는 아마 첫 로코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

이제훈 표 로코♡ 넘 기대됩니다.

더군다나 두분이 부부로 나온다니 기대를 안할수가 없네요.꺄~~~



도깨비후속인 tvn드라마 내일그대와 인물관계도 한번 살펴볼까요?ㅎ


@ 이제훈: 유소준 역.

나이 30.부동산 투자회사 대표로 나오네요.

지하철을 타고 미래를 오가는 시간여행자.

미래와 현실을 오가며 알게된 경제이슈로 부를 쌓다니...

이능력 부럽네요.ㅋ



@ 신민아: 송마린 역.

나이 31. 무명사진가.

여섯살때 아역배우로 전성기를 맞이 했지만,

연기에 재능이 없어 스무살이 되기전에 은퇴.

현재는 인터넷쇼핑몰의 사진작가.

그런 그녀에게 외모,재력,인간미까지 완벽한 소준이 나타난다!




이 드라마에는 이제훈씨 말고도 또다른 시간여행자가 있네요.

이분..힐러에서 형사로 나오셨던 그분?ㅎㅎㅎ

뭔가 중요한 역할을 하실것 같아요.



내일그대와가 기대되는 이유는 이제훈표 로코라는 점도 있지만,

고교처세왕과 오나의귀신님을 연출하신 유제원 감독님 작품이라는 사실이예요.+_+

두 작품다 너무너무 재밌게 봤고

특히 오나의귀신님은 인생드라마라 할정도로 완전 빠져서 봤던 드라마거든요.^^



아래 영상은 유제원 감독님의 드라마들을 모은 평행이론 영상이구요.

출처 : 네이버 tv


내일그대와 예고편도 즐감하세요~


도깨비후속 @ 내일그대와 이번주 본방사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