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30대 남자 서류가방 추천 ▶ 남자 정장가방 가죽이라 고급져요!

반응형

30대 남자 서류가방 추천 ▶ 남자 정장가방 가죽이라 고급져요!



오랫동안 들고다니던 신랑 서류가방이 이젠 낡고 헤져서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 됐어요.

보자마자 딱 이거다!했던 제품.ㅋㅋㅋ

받고나니 더 맘에 들어요.ㅋ



이번에 구입한건 엘칸토 제품으로 품번이 LCAK626E11 제품이예요.

소재는 천연가죽 (소가죽) 입니다.

예쁜 브라운컬러구요.

디자인도 아주아주 깔끔하고

소가죽 제품으로 질감도 좋아 고급지답니다~!



더스트백에 담겨서 흠집없이 안전하게 배송이 왔고,

배송도 빨라서 좋았어요.




어깨끈으로 활용가능한 크로스끈이 하나 포함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들 린넨셔츠에 어깨끈으로 서류가방을 든 모습을 좋아하는데 ㅋ

신랑은 저 끈을 활용을 안하더라구요.ㅡㅡ;;

손으로 드는게 좋대요.;;





각이 딱 잡혀있어서 요리조리 둘러보아도 다 예쁩니다.

스티치가 들어가있어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20대부터 30대,40대 모두 괜찮아요.

나이대에 상관없이 다 잘 어울릴만한 남자 서류가방 입니다.



30대 남자 서류가방 추천 ▶ 남자 정장가방 가죽 가방 엘칸토 LCAK626E11





가로 사이즈가 39 * 세로사이즈가 30 이구요.






안쪽,바깥쪽 모두 수납공간이 있으며

안쪽은 쓰임새 있게 포켓과 지퍼처리등으로 수납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요.







30대 남자 서류가방 추천 ▶ 남자 정장가방 가죽 가방 엘칸토 LCAK626E11





 실밥이나 마감처리등도 아주 좋구요.

천연가죽 답게 소재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있어요.





크로스끈은 이어주면 이런 모습이구요.

혼자 사진을 찍다보니 끈이 다 안나오네요.ㅋㅋ




상품 택에는 20만원대로 붙어있지만,

G9에서 실제 구입가는 6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완전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 만난것 같아요.^^



가성비 아주아주 좋습니다.

6만원으로 이런 퀄리티의 천연소가죽 남자 서류가방 찾기 쉽지 않은데

득템했음!!!+_+

신랑 어제부터 출근할때 들고 다니는데 같은 부서 직원들이 예쁘다고 했다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