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 수령 악어 콘 ATM입금 혜택

반응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 수령 악어 콘 ATM입금 혜택



모바일은행 카카오뱅크.

첫날부터 폭주했다길래 전 2~3일 후에 계좌를 개설했어요.

그러고 체크카드를 신청했는데 수령하기까지 엄청 오래걸림.

불과 며칠전에 받았는데 이렇게 반가울수가~!ㅋㅋ



체크카드 신청할때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수 있는데

인기1순위는 역시나 라이언 (곰돌이)이였구요.

전 아무래도 나이도 있고...ㅋㅋㅋ

캐릭터가 너무 크게 있는게 싫어서 초록색 악어 콘을 선택했어요.





카카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랑색 봉투 ^^ 





초록초록한게 맘에 들어요.ㅎ

콘 캐릭터도 앙증맞게 있어서 귀엽구요.ㅎ

저처럼 캐릭터가 크게 자리잡힌게 싫으신분들은 악어 콘!으로 하세요.^^

실물 예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넘 예뻐서 자꾸 꺼내보게 되요.

결제 1순위 카드가 될듯.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중에 가장 맘에 드는게 역시나 할인 부분이겠죠.

자격이나 조건없이 국내/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2% 캐시백 할인이 되며

주말/공휴일에는 추가로 0.2%가 더 캐시백 할인이 된답니다.

캐시백 입금일은 매월 10일이구요.


신용카드도 아니고 체크카드 혜택치곤 너무 좋은대요~ㅎ




또한 지마켓,옥션에서 3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이 캐시백 되구요.ㅎ

6만원이상은 6천원 캐시백!!!+_+

대박!!!!


지마켓 자주 이용하는데 ㅋㅋ 너무 좋네요.ㅋ



스타벅스,이디야등 커피전문점에서 건당 1만원이상 결제시에는 2천원 캐시백.

예스24에서 건당 3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 캐시백.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등) 건당 5만원 결제시 3천원 캐시백.

SK주유소 건당 5만원이상 결제시에는 무려 5천원이 캐시백 됩니다.ㅎㅎ

주유소 옮겨야겠어요.ㅋㅋㅋ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 수령 악어 콘 ATM입금 혜택


멜론이나 영화관(CGV) 이용시에는 즉시할인 혜택도 있답니다.

해외 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월간 합계 USD150이상 결제시에는

7천원 캐시백!!

앞으로는 직구할때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해야겠네요.ㅋㅋ


캐시백은 혜택 종류별로 각각 월1회 제공되며,

매월 최대 4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수 있어요.





추가 혜택으로는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결제할때 모바일결제인 스마일페이가 있는데요.

제휴혜택으로 스마일페이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등록후 3만원이상 최초 결제시에

스마일캐시가 5천원이 지급된대요.


스마일캐시는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거라 이건 꼭 해야겠는걸요~ㅎ



캐시백 해주는거만 잘만 골라 사용해도 돈 벌겠어요.ㅎ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 수령 악어 콘 ATM입금 혜택



카드 우편물에 같이 들어있던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들.

오자마자 우리집 꼬맹이들한테 뺏김.--ㅋ





뒷면에는 이렇게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다시한번 쉽게 정리가 되어있답니다.



저처럼 온라인쇼핑을 자주하시는분은 결제시에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후 카드사 목록에서 카카오뱅크를 선택해서 결제하시면 되는데

만약 목록에 카카오뱅크가 없다면 KB국민카드를 선택하면 된다고 해요~!




국내 모든 ATM에서 입출금,이체 업무도 보실수 있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 수령 악어 콘 ATM입금 혜택


타은행 ATM기기를 이용해 내 카카오통장에 입금하려고 보니

ATM화면에 타은행 입금수수료가 부과된다고 떠서 당황했는데..

바로 문자가 오더라구요.ㅋ

화면에 표기된 입금수수료는 부과되지 않는다고.ㅋㅋㅋ

모두 입금처리되니 저처럼 당황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