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구해줘 우도환 나이 석동철 옥택연 친구

반응형

구해줘 우도환 나이 석동철 옥택연 친구


ocn드라마 '구해줘'보시나요?ㅎ

장르물이 많은 ocn드라마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보게됐는데

의외의 인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ㅎ


옥택연 친구로 나오는 촌놈4인방중 석동철역의 우도환.

살짝 서강준과 김우빈 느낌도 나고...

반항기 있는 느낌도 좋고..ㅋㅋㅋ


사투리 연기도 자연스럽게 잘하더라구요.



우도환은 1992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소속사가 키이스트 네요.



저는 이번 드라마 구해줘에서 처음 봤는데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와 영화 '마스터'등에 출연했다고 해요.

영화 마스터로 데뷔 첫해에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 후보에도 오를만큼

알고보니 떡잎부터 남다른 .ㅎ



구해줘 우도환 나이 석동철 옥택연 친구







구해줘에서 마초남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우도환.

오빠를 도와달라는 서예지의 요청을 거절하는 옥택연과

적극적으로 도와주다 경찰서에 가게된 우도환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그려졌는데


옥상으로 도와주러 가는 우도환 모습 참 멋있었음.ㅎ



구해줘 우도환 나이 석동철 옥택연 친구


이번주부터는 본격적으로 사이비종교에 빠지게 되는 서예지 가족들과

촌놈4인방의 활약이 그려질듯.







'구해줘.믿습니다.'ㅋㅋㅋ

'구해줘.될지어다'ㅋㅋ


신예 우도환.

이번 드라마로 이름 석자는 제대로 알릴듯.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