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길거리토스트 만들기♩

반응형

길거리토스트 만들기.




저는요..매일 저녁은 뭐해먹을까 고민이 됩니다.

국은 또 뭘 끓여야 되나...마트가서 장을 봐올까..

오늘은 너무도 밥하기가 싫어서 ㅋ 어제 사다놓은 식빵이 있어서 토스트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나머지 재료는 냉장고에 있는거라 걱정 없음.ㅎ



일하느라 끼니 놓칠때 매장 근처에 있는 길거리토스트 자주 먹는데 비슷하게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식빵,버터,양파한개,마요네즈,케찹,치즈,설탕,소금조금,크림치즈,통깨를 준비해줍니다.







크림치즈는 지난번에 먹고 남은게 있어서 ㅋ 먹고 치울겸 같이 넣어줬어요.






길거리토스트의 핵심.바로 소스입니다.


마요네즈1:케찹1:설탕1


이렇게 1:1:1의 비율로 만들어 줍니다.






계란에 채썬 양파를 같이 넣어주세요.






통깨랑 소금도 약간 넣어서 잘 저어줍니다.

자, 준비는 거의 다 끝난거예요.ㅋ


이제부터 요리시작.





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약한불에서 녹여줍니다.






앞뒤 골고루 익혀주시구요.





기름을 두르고 계란부침을 해주세요.

대략의 식빵사이즈로 부치시면 됩니다.




맨처음 크림치즈를 발라줍니다.

(크림치즈는 생략해도 되요.전 냉장고에 있어서.;)





그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장 올려줍니다.




그다음 치즈위에 계란부침을 올려주세요.

식빵사이즈에 잘맞게 부쳐졌어요.^^


계란부침은 식기전에 올려주어야 치즈가 맛있게 녹아듭니다.




계란위에 만들어둔 소스를 발라주시구요.



그위에 식빵 한장으로 덮어주면 길거리토스트 완성.




쨈만 발라먹을때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양파도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있고,치즈맛도 나고,소스도 맛있네요.

내가 했지만,참 맛나다는.ㅋ


길거리토스트와 비슷하게 되었어요.+_+




우유한잔이랑 같이 먹으니 든든한 한끼가 되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