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싸고맛있는피자 :: 피자애 는 치즈크러스트가 기본!

반응형

싸고맛있는피자 :: 피자애 는 치즈크러스트가 기본!



오늘 오후에 신랑친구가 간식으로 먹으라며 피자를 포장해와서는 주고 갔어요.

마침 출출해질 시간이였는데 센스있게 먹을것을 사오셨네요.

조금은 낯선 이름.피자애.

포장에 흑미도우,치즈크러스트 기본이라고 써있는게 눈에 띄네요.

치즈크러스트는 늘 추가해서 먹곤 했는데 기본이라고 하니 솔깃~!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더 반가웠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네요.

피자스쿨이나 오구쌀피자처럼 저렴이 피자인듯 합니다.





불고기 피자와 고구마 피자가 나눠져 있는 피자입니다.

비주얼도 좋구요.토핑도 꽉차보여요.

근데 조금 이상한점.ㅋ

혹시 찾으셨나요?ㅎ

전부 8조각인데 고구마가 5조각,불고기가 3조각이네요.

보통 이런 반반피자는 정확히 4조각씩 나눠지는데 말이죠~ㅎ

알바생이 실수한걸까요?ㅋ

뭐,맛있기만 하면 되죠.이런건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싸고맛있는피자 / 피자애는 치즈크러스트가 기본


포장박스에 쓰여져 있는 멘트처럼 흑미도우로 되어있고 치즈크러스트도 되어있습니다.

맛도 괜찮아요~맛있습니다.^^

오늘 저녁밥이다라고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낯선이름이였지만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궁금해서 피자애 홈페이지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피자애에서는 모든피자에 기본으로 치즈크러스트가 들어갑니다.라는 문구가 역시나 눈에 띄구요.

다른곳에서는 추가해서 먹곤 했었는데 기본으로 들어있다니 굿굿~!

빵테두리까지 쫄깃하게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기본적인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싸고맛있는피자 답게 라지사이즈가 1만원 이하로 가격도 착하구요.


홈페이지에서 내가 먹은 피자이름이 뭔가 메뉴를 찾아봤는데 없네요.ㅋ

불고기반,고구마반인 반반피자인데 홈페이지에선 못찾겠음.ㅎ



처음먹어봤지만 맛있게 먹어서 다음엔 제돈주고 사먹어야겠습니다.

싸고 맛있는 피자 찾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만족스러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