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의 취향

피자애 메뉴 치즈크러스트가 기본!가성비 갑!!

반응형

피자애 메뉴 치즈크러스트가 기본!가성비 갑!!



저희 아파트 앞 사거리에는 피자스쿨과 피자마루가 있어서 가끔 식사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우리집은 기본 2판씩은 시켜야되서 메이저피자집(도미노등등)은 가격이 너무 부담되더라구요.

그래서 저가피자집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맛도 괜찮고, 대체적으로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우리 집은 대부분 피자스쿨로 감. 

저희 가족 입맛에는 스쿨이 잘 맞더라구요.ㅎ

여기 고구마피자 맛있음.ㅋㅋ



그런데 옆 아파트 뒤쪽에 피자애"라는 피자집이 얼마전에 새로 오픈을 했다며

신랑이 퇴근하면서 여기꺼 피자를 사왔답니다.

가격대는 스쿨등의 기타 저가 피자브랜드와 비슷해요.

여기도 배달은 안되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구요.




불고기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를 주문.

피자애는 라지사이즈와 빅사이즈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라지사이즈로 두판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불고기피자 8.5,

콤비네이션피자 9.5 (라지사이즈)구요.




먹음직스럽죠??ㅎ

갓나온 피자는 언제나 옳아요.^^

식욕자극!!+_+








피자애의 특징!!!!

도우는 흑미도우를 사용해 고소한 맛이 나구요.

빵 테두리에는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타 피자집에서는 대부분 치즈크러스트를 3천원가량의 금액을 추가지불 해야하지만

피자애는 모든 피자에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요.

그런데도 가격은 불고기피자 기준 8.5 +_+

와우!!!



빵테두리 안먹고 버리시는 분들도 많죠?

피자애 피자는 그럴일이 없어요.ㅋ

빵 테두리까지 쫄깃하게,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비슷한 가격이면 치즈크러스트가 들어가있는 피자를 먹는게 좋겠죠??ㅎ

전체적으로 맛도 좋아서 대만족!!

앞으로 적극 이용해야겠어요.ㅎㅎ

피자 가격도 저렴한데 쿠폰까지 주시더라구용~ㅎ



피자애 메뉴 좀 더 알아볼까요?ㅎ



메뉴에 진짜 "아무거나"라는 메뉴가 있어요.ㅋㅋㅋ

연세 있으신분들이 대부분 그러죠.아무거나 달라고.ㅋㅋㅋㅋㅋ

피자애에서는 아무거나 주세요!하면 이 메뉴를 준다네요.ㅎ






피자애 메뉴도 다양함.

다음엔 불갈비피자와 새우피자를 먹어봐야겠어요.ㅎ

이것도 맛있을듯.ㅎ



사이드메뉴에는 치즈스틱,치킨텐더,버팔로윙,스파게티가 있으며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4천냥이네요.



양이 부족하다 싶을때 사이드메뉴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ㅎ


피자애 메뉴에는 무엇보다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으로 들어가 넘넘 좋은것 같아요.

가성비 갑 피자로 인정합니다.^^

자주 이용할께요~^^

스쿨은 이제 안녕~ㅋ

반응형